이병찬 팬클럽,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에 유기농 생리대 기부
입력 2022. 05.27. 09:03:09

이병찬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가수 이병찬의 팬들이 지난 17일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에 유기농 생리대를 기부했다.

n.CH엔터테인먼트의 그룹 ‘국민가수’의 소속 가수 이병찬의 팬들이 최애 연예인의 이름으로 물품을 전달하는 ‘기부’ 서비스를 통해 저소득 여성 청소년들에게 생리대를 기부했다.

해당 서비스를 통해 약 400만원 상당의 유기농 생리대 592팩이 기부되어,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들이 생활필수품인 생리대를 사용함에 부담을 가지지 않고, 안전하고 위생적인 생리기간을 보낼 수 있도록 후원되었다.

기부에 참여한 이병찬 팬덤 측은 “이병찬의 노래가 주는 많은 위로와 감동이 팬덤의 기부를 통해 사회 곳곳에 좋은 영향을 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해당 기부는 국제개발협력 NGO 지파운데이션을 통해 투명하게 진행되었으며, 기부 주최사 티앤케이팩토리 담당자는 “앞으로 더 많은 팬분들께서 스타를 응원하는 좋은 마음을 어려움이 있는 이웃들과 함께 나누고, 선한 영향력이 확산될 수 있도록 서비스를 확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팬 투표 앱에서 이용자가 기부용 특별 상품을 구매하면, 해당 물품이 필요한 이웃에게 ‘최애 팬 일동’의 이름으로 전달되는 서비스다.

기부 서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덕애드 어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n.CH엔터테인먼트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