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전국투어 콘서트 성료 "우총 팬분들이 항상 내 곁에" [셀럽샷]
입력 2022. 06.19. 23:30:00

정동원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가수 정동원이 첫 전국투어 콘서트를 마친 소감을 밝혔다.

정동원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동화 콘서트. 저의 첫 전국투어 콘서트가 끝이났다"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는 정동원이 무대에 올라 '잘가요 내 사랑' 열창하는 모습이 담겨 있었다. 특히 객석에 있는 팬들의 열정적인 응원이 눈길을 끌었다.

전국투어 콘서트를 마친 정동원은 "콘서트를 하면서 제가 앞으로 배워나가야 할 점도 느끼게 되었고 우총 팬분들이 항상 제 곁에 있다는것도 다시한번 느끼게 됐다"며 "다음 콘서트를 하게 될 그날까지 더 열심히 노력해서 완벽한 모습으로 무대에 서는 정동원이 되겠다! 전국투어 콘서트 너무 즐거웠다"고 마음을 전했다.

정동원은 부산을 시작으로 광주, 서울, 대구에서 '2nd 정동원棟동 이야기話화 전국투어 콘서트'를 열고 팬들을 만났다. 현재 그는 시즌 드라마 '구필수는 없다'에서 열연 중이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정동원 인스타그램]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