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분 인터뷰] 하예린 "'헤일로' 세계관 이해 위해 직접 게임도"
입력 2022. 06.20. 12:16:09

하예린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배우 하예린이 '헤일로' 세계관을 위해 노력한 부분을 밝혔다.

하예린은 최근 셀럽미디어와의 화상인터뷰를 통해 파라마운트+ 오리지널 '헤일로'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헤일로'는 26세기를 배경으로 인류와 인류가 만들어낸 최강의 전사 ‘마스터 치프’와 외계 종족 코버넌트의 갈등을 그린 작품. 압도적 스케일의 액션과 모험, 미래에 대한 무한한 상상력, 그리고 인물 간의 풍성한 드라마를 함께 엮어낸 액션 블록버스터 시리즈다.

극 중 하예린은 마드리갈 행성에 살고 있는 반란군의 리더 ‘진 하’의 딸 ‘관 하’ 역을 맡았다. 이날 하예린은 "'헤일로'를 사람들이 좋아하는지 이해하려고 게임도 도전해 봤는데 실력이 정말 없다고 깨달았다"며 "책으로 접근해서 공부해야겠다 생각해서 책을 구입해서 '헤일로' 세계가 어떻게 시작하고 뭔지 연구하면서 세계를 완전히 처음부터 끝까지 이해하려고 구체적으로 노력했다"고 말했다.

이어 "콴 하, 진 하가 '헤일로' 게임에는 실제론 없지만 그 세계를 이해하면서 이 인물들이 어떻게 들어가는지 이해하려고 준비했다. 부녀 캐릭터는 시리즈에만 있는 캐릭터다"라고 설명했다.

'헤일로는 16일 티빙 ‘파라마운트+ 브랜드관’에서 국내 최초 전편 공개됐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파라마운트+]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