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는 솔로' 6기 영자·영호 결별 "각자 길 응원하기로"
- 입력 2022. 06.20. 15:10:50
-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QQ, SBS PLUS '나는 솔로' 6기 영자, 영호(가명) 커플이 결별했다.
최근 영자, 영호가 함께 운영하던 커플 인스타그램 계정이 삭제돼 결별설이 제기됐다.
이후 영호가 "영자와 잘 만나고 있냐"는 한 네티즌의 질문에 "죄송하다. 각자 서로의 길을 응원하기로 했다"라고 답해 결별을 공식화했다.
영자 역시 "두 분 다시 만나는 거냐"라는 질문에 "아뇨"라고 밝혔다.
영자, 영호는 지난 3월 '나는 소로' 6기에 출연해 최종 커플로 이어지며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들은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피넛버터'에 출연해 결혼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다. 하지만 결국 결별 소식을 전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영호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