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즈 “‘슈퍼카 샀냐’는 댓글 인상 깊어…난 무면허”
입력 2022. 06.30. 14:35:44

헤이즈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가수 헤이즈가 무면허라고 밝혔다.

30일 오후 헤이즈의 두 번째 정규앨범 ‘Undo’ 발매 기념 온라인 기자간담회가 개최됐다.

‘Undo’는 ‘돌아가 보고픈 그때 그 순간, 돌아갈 수 없는 그때 그 시간’에 대한 완성도 높은 총 10곡을 담고 있다. 시간이라는 키워드를 다양한 시선으로 풀어내 리스너들에게 풍성한 만족감을 선사할 전망이다.

헤이즈는 “정규앨범이다 보니 욕심이 생기더라. 콘텐츠, 방송활동이 많지 않은 사람이다. 이번에는 할 수 있는 거 다해보자고 해서 곡별로 뮤직비디오를 촬영했다”면서 “차차 공개될 콘텐츠도 다양하다. 타이틀곡을 비롯해 피처링 가수들이 있는 곡은 라이브 클립도 찍었다. 보여드릴 게 풍부한 앨범이다”라고 소개했다.

수록곡 ‘슈퍼카’를 소개하던 헤이즈는 “인상 깊은 댓글이 ‘언니 슈퍼카 사셨냐’고 하더라. 저는 무면허다”라고 밝히며 웃었다. 이어 “영감은 영화 ‘백 투 더 퓨쳐’에서 받았다. 엄청 빠른 속도로 순간이동하지 않나. 저를 태워줄 슈퍼카가 있으면 좋겠다는 마음이 담겨있다”라고 말했다.

덧붙여 “헤이즈의 마음을 담은 뮤직비디오가 완성되기도 했다. 뮤직비디오에 슈퍼카가 나온다”라고 귀띔했다.

헤이즈의 새 앨범 전곡은 오늘(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피네이션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