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미라, 오늘(1일) 둘째 득녀 "반가워 썸머야"
입력 2022. 07.01. 20:12:00

양미라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방송인 양미라가 득녀했다.

1일 양미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반가워 썸머야"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양미라는 딸의 손을 맞잡고 있는 모습이다. 이에 팬들과 동료들의 축하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양미라는 지난 2018년 2세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 슬하에 1남을 두고 있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양미라 인스타그램]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