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대지마 심장아' 조현영 "딘딘에 감정無, 비지니스 관계"
- 입력 2022. 07.15. 11:23:45
-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조현영, 딘딘이 찐친 케미를 자랑했다.
딘딘-조현영
15일 오전 채널S와 K-STAR가 공동 제작하는 예능프로그램 '나대지마 심장아'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현장에는 딘딘, 조현영, 곽윤기, 풍자, 김수현PD가 참석했다.
이날 연예계 대표적 남사친, 여사친으로 유명한 딘딘과 조현영은 "중학교 때 감정이 안 남아있다. 비즈니스 관계다"라고 말했다.
조현영은 "처음엔 스트레스 받았는데 지금은 재밌다. 즐기는 정도까지 왔다. 해탈을 하다못해 즐기는 지경까지 도달했다"며 웃어 보였다.
딘딘 역시 "몇 년 지나면 커플인 척 자연스럽게 연기할 수 있을 것 같다. 그냥 한 명이 결혼할 때까지 기다려야한다"고 공감했다.
'나대지마 심장아'는 친구 사이에 우정이 있다고 말하는 이와 완벽한 우정은 절대 존재하지 않다고 주장하는 남녀까지, 대국민 XY 난제 해결 프로젝트.
이날 오후 9시 20분 첫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채널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