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원중♥' 곽지영, 결혼 4년 만에 2세 출산 "환영해" [셀럽샷]
- 입력 2022. 07.17. 16:37:18
- [셀럽미디어 김희서 기자] 모델 김원중과 곽지영이 한 아이의 부모가 됐다.
곽지영
곽지영은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드디어 기다렸던 '뿌리'(태명)를 만났어요. 환영해 우리 아가"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갓 태어난 아기를 바라보고 있는 곽지영의 모습이 담겼다.
김원중 또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환영해. 뿌리도 지영도 건강합니다 :]"라며 축하 소식을 전했다.
이에 동료 모델 강승현, 이현이, 수주 등이 축하 댓글을 남겼다.
김원중과 곽지영은 지난 2018년 7년의 연애 끝에 결혼했다. 이후 올해 2월 결혼 4년 만에 임신 소식을 알렸다.
[셀럽미디어 김희서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곽지영, 김원중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