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혜련, 이준호와 설렘 가득 미소 "함께여서 너무 행복" [셀럽샷]
- 입력 2022. 07.30. 19:06:46
-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방송인 조혜련이 2PM 이준호와 찍은 인증샷을 공개했다.
이준호-조혜련
조혜련은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밤 도시어부 많이 시청해주세요(feat. 이준호) 멋진 이준호님 응원합니다. 함께여서 너무 행복했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도시어부4' 촬영장에서 만난 이준호, 조혜련이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해맑은 이준호 미소와 설렘 가득한 조혜련 표정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도시어부'는 이날 오후 10시 20분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조혜련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