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분 인터뷰] 유키스 수현 "솔로 컴백, 기쁘고 설레…편한 OPPA 느낌 주고파"
입력 2022. 08.01. 07:00:00

유키스 수현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그룹 유키스 수현이 솔로로 컴백했다.

유키스 수현은 1일 첫 번째 미니 앨범 '카운트 온 미(Count on Me)' 발매를 앞두고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날 데뷔 14년 만에 첫 솔로 아티스트로 나선 수현은 "너무 기쁘고 감사드린다. 설렌다. 유키스 데뷔하고 나서 지금까지 활동이 14년이 됐다. 일본에서는 앨범이 싱글 3장이 나와서 콘서트도 하고 했는데, 국내에서는 제대로 앨범이 나오고 데뷔하게 됐다. 너무 감사하다는 마음이 제일 크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소속사를 옮기고 나서 첫 작품이라고 하면 창피하지만, 작품이 처음 탄생했다. 내가 발판을 잘 다져서 먼저 활동하고, 보완해서 보여드릴 걸 준비해 유키스로서의 활동도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그는 이번 앨범을 통해 "옆집 오빠 같은 편한 느낌을 주고 싶다. 무대에 서는 사람이고, 가수지만 만나서 편하게 대화할 수 있는 사람이고 싶다. 이번 앨범에서도 그런 인사을 주려고 노력했다. 편하게 부를 수 있는 노래를 하고 싶었다"며 "편한 OPPA 같은 느낌"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수현의 첫 번째 미니 앨범 '카운트 온 미'는 이날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탱고뮤직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