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산:용의 출현'·'탑건:매버릭', 특급 컬래버…스페셜 포스터 증정
입력 2022. 08.02. 13:14:53

'한산: 용의 출현'-'탑건: 매버릭'

[셀럽미디어 김희서 기자] 압도적 승리의 쾌감을 느낄 수 있는 올여름 유일한 전쟁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 ‘한산: 용의 출현’과 2022년 최고 외화 흥행작 ‘탑건: 매버릭’의 특급 컬래보레이션이 성사됐다.

2022년 극장가를 책임 지고 있는 두 작품의 특급 컬래보레이션이 성사됐다. 바로 영화 ‘한산: 용의 출현’과 ‘탑건: 매버릭’이 그 주인공으로, 극장가를 찾는 관객들에게 2종의 스페셜 포스터를 증정 하는 이벤트가 진행 된다.

오는 8월 5일부터 소진시까지 전국 롯데시네마, CGV, 메가박스에서 열리는 스페셜 포스터 증정 이벤트는 해당 영화 관람티켓 인증 시 선착순으로 증정 된다. ‘한산: 용의 출현’ 수군 스페셜 포스터와 ‘탑건: 매버릭’ 해군 스페셜 포스터는 오직 관람객들에게만 증정하는 프라이빗 한 이벤트를 통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자세한 스페셜 포스터 극장 리스트는 각 극장 APP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영화 ‘한산: 용의 출현’과 ‘탑건: 매버릭’은 모두 롯데엔터테인먼트 배급작으로 2022년 극장가의 선발 투수로 활약 중이다. 수군과 해군의 특급 콜라보레이션은 영화 마니아부터 해당 영화를 흥미있게 관람한 실 관람객들에게 특별한 이벤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압도적 박스오피스 연속 1위를 기록하며 여름 영화 극장가의 시원한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영화 ‘한산: 용의 출현’은 절찬 상영 중이다.

[셀럽미디어 김희서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