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선언' 김남길·임시완, 오늘(5일) '문명특급' 출격
입력 2022. 08.05. 16:57:08

김남길-임시완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영화 '비상선언'의 주역 김남길, 임시완이 '문명특급'에 출연한다.

개봉 후 이틀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수성하고 있는 영화 '비상선언'의 주연 김남길, 임시완은 5일 인기 유튜브 채널이자, SBS 방송 '문명특급'에 출연해 유쾌한 이야기를 풀어낼 예정이다.

이날 임시완은 출연진에 대해 사전 조사가 철저한 MC 재재에 대해 역으로 사전 조사를 준비해 와 예고편에서부터 웃음과 기대를 전한다.

영화 '비상선언'의 김남길, 임시완이 출연한 '문명특급'은 오늘(5일) 오후 11시 20분 SBS 방송 및 방송 직후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영화 '비상선언'은 여름 극장가 박스오피스 1위를 이어가며, 극장가의 뜨거운 열기를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무엇보다 팬데믹 이전에 촬영되었지만, 현실을 미리 예견한 듯한 이야기를 담으며 현재를 살아가는 관객들에게 공감과 감동을 나누고 있어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영화 '비상선언'은 사상 초유의 항공테러로 무조건적 착륙을 선포한 비행기와 재난에 맞서는 사람들의 이야기로 2D, IMAX, 4DX, 스크린X, 돌비 애트모스 등 다채로운 포맷으로 절찬 상영 중이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유튜브 '문명특급']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