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시네마', 오늘(7일) '레전드 오브 조로' 방영…줄거리는?
입력 2022. 08.07. 13:20:00

'레전드 오브 조로'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일요시네마'가 '레전드 오브 조로'를 방영한다.

7일 오후 방송되는 EBS1 '일요시네마'에서는 '레전드 오브 조로'를 편성했다.

2005년 개봉한 '레전드 오브 조로'는 안토니오 반데라스, 캐서린 제타존스, 지오바나 자카리아스가 출연했다. 러닝타임은 130분.

전설적인 조로가 된 알레한드로는 엘레나와 결혼한 후 자신의 정체를 숨긴 채 캘리포니아에서 비밀리에 조로의 신분으로 약자들을 도우며 산다. 하지만 엘레나는 캘리포니아가 미국의 한 주로 합류하면 알레한드로가 조로로서 활동하는 것을 그만둘 것을 기대하고 알레한드로는 주 합류가 확실시될 때까지 조로로 활동하겠다고 하는데, 이로 인해 갈등을 겪는 두 사람은 결국 이혼까지 하게 된다.

이혼한 지 3개월 후, 우연히 한 포도농장의 개업 파티에 간 알레한드로는 포도농장 주인 아르망 백작의 옆에 연인으로 서있는 엘레나를 보고 이성을 잃는데 뭔가 석연치 않은 점이 있다는 것을 깨닫는다. 아르망의 정체에 의심을 품은 알레한드로는 그를 추적하다가 그가 새롭게 개발한 폭발물을 남부 연합군에 넘기려 한다는 사실과 오르비스 우눔이란 단체를 동원해 미국을 분열시킨 후 파멸로 몰고 가려 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엘레나와 자신이 이혼한 것에도 음모가 있었다는 것을 알게 된다.

백작의 성으로 가서 이 모든 것을 막으려던 알레한드로는 백작에게 잡혀 죽을 고비를 넘기지만 결국 엘레나와 아들 호아킨을 데리고 미국을 떠나려는 백작을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