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 오늘(9일) 코난그레이·수현·코요태·최예나·에이티즈·블리처스
입력 2022. 08.09. 11:39:58

'더쇼'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더쇼' 라인업이 공개됐다.

9일 오후 방송되는 SBS M '더쇼'에는 코난 그레이(Conan Gray), 유키스 수현, 코요태, 최예나, 아일리원, 블리처스, 첫사랑, 트렌드지(TRENDZ), ATBO, 퍼플키스, 유나이트(YOUNITE), 피원하모니(P1Harmony), 이소정, 티오원(TO1), 니콜, 에이티즈(ATEEZ) 등이 출연한다.

이날 작년 '더쇼'에서 스페셜 MC로 활약했던 에이티즈 윤호가 다시 한번 스페셜 MC로 출격한다.

이어 미국의 떠오르는 팝 아티스트로 전 세계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코난 그레이의 특별한 무대가 준비되어 있다. 코난 그레이는 그만의 깊은 감성이 담겨 있는 곡 'Memories'를 선보인다. 코난 그레이의 첫 내한인 만큼, 한국 음악방송 최초로 공개하는 'Memories' 무대에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더쇼 속 코너 'THE 강습소'에는 YENA(최예나)가 출연한다. 'THE 강습소'는 MC 여상이 컴백 스타의 포인트 안무를 배워보는 코너로, YENA(최예나)만의 힙한 무드와 청량미가 돋보이는 타이틀 곡 'SMARTPHONE'에 도전한다. 이번 'THE 강습소'에서 MC 여상은 게임 히어로로 변신한 YENA(최예나)에게 'SMARTPHONE' 안무를 클리어할 수 있는 특급 공략법을 전수 받았다고 한다. 과연 MC 여상과 YENA(최예나)가 함께 완성한 'SMARTPHONE'은 어떤 모습일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 다른 코너 '모두의 엔딩 - 빛보다 THE 빠르SHOW'에는 에이티즈가 출연한다. '모두의 엔딩 - 빛보다 THE 빠르SHOW'는 제한 시간 내에 멤버들의 최신 TMI(Too Much Information) 문제를 맞히는 릴레이 퀴즈 게임으로, 성공 시 멤버 모두가 엔딩 요정이 되는 '모두의 엔딩'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이들은 '더쇼' MC인 여상과 함께 넘치는 자신감으로 멤버들의 아주 작은 TMI까지 맞히기 위해 가지고 있던 모든 열정을 분출한다.

한편 '더쇼'는 매주 화요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BS M '더쇼']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