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전설’ 설운도, 데뷔 40주년 단독 콘서트 개최…오늘(10일) 예매 시작
입력 2022. 08.10. 10:31:13

설운도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트로트가수 설운도가 데뷔 40주년을 맞아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설운도의 단독 콘서트는 오는 9월 30일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린다.

설운도 트로트 인생 40년을 모두 담아 선보이는 이번 콘서트는 가수 설운도의 히트곡 뿐 아니라 지금껏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인간 설운도의 모습 등 다양한 콘셉트의 무대들이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누구도 예상하지 못한 깜짝 게스트는 이번 공연의 최고의 하이라이트이다.

데뷔곡 ‘잃어버린 30년’부터 ‘누이’ ‘사랑의 트위스트’ ‘여자 여자 여자’ ‘삼바의 여인’ 등 설운도의 수많은 히트곡과 최근 트롯계의 BTS라 불리는 임영웅이 불러 다시 한 번 화제가 되고 있는 ‘보라빛 엽서’ 등 싱어송 라이터로서 지금의 설운도가 있기까지 총 망라한 세트리스트로 공연장을 찾은 관객 여러분들에게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데뷔 40년 만에 처음으로 갖는 세종문화회관 공연인 만큼 설운도의 공연에 대한 열정은 남다르다. 기존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퍼포먼스와 연출로 공연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설운도의 또 다른 진면목을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설운도는 이번 공연을 통해 “그동안 변함없는 음악을 추구 한 것 같아 이번 무대만큼은 새로운 음악 스타일로 공연장을 찾은 팬들에게 보여주고 싶다. 40년을 한결 같이 꾸준한 사랑을 주셨던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무대를 마련하고 싶다”라고 전했다.

설운도 데뷔 40주년 공연 티켓 오픈은 오늘(10일) 오후 4시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 인터파크티켓, 예스24티켓에서 예매가 가능하며 만 7세 이상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쇼당이엔티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