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 ‘서울 페스타 2022’ 개막공연 달군 핫 퍼포먼스
입력 2022. 08.12. 23:49:35

네이처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그룹 네이처가 축제 분위기를 한껏 더 높이는 흥겨운 무대를 선보였다.

네이처는 12일 KBS2 를 통해 방송된 ‘SEOUL FESTA 2022 (서울 페스타 2022)’의 개막공연 ‘K-POP SUPER LIVE (케이팝 슈퍼 라이브)’에서 스페셜 앨범 ‘RICA RICA (리카 리카)’의 동명의 타이틀곡 ‘RICA RICA’ 무대를 공개했다.

이날 네이처는 멤버들 각 개성에 맞춰 화이트 컬러의 의상을 소화했다. 네이처는 다채로운 퍼포먼스와 ‘RICA RICA’가 반복되는 후렴구로 강한 중독성을 유발하며 ‘서울 페스타 2022’의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했다.

네이처는 코트디부아르 자울리 춤을 모티브로 한 독특한 안무부터 흥 넘치는 다양한 퍼포먼스로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에너제틱한 퍼포먼스와 함께 표정 연기, 제스처를 더해 보는 재미를 높였고 네이처만의 흥으로 강렬한 에너지를 선사했다.

네이처가 전작 ‘NATURE WORLD: CODE M(네이처 월드: 코드 엠)’ 이후 약 1년 6개월 만에 선보인 신곡 ‘RICA RICA’는 묵직하고 강렬한 아프로 비트 리듬 위에 강렬한 신스베이스가 가미되어 답답한 시기를 보내고 있는 현대인들이 걱정 없이 신나게 즐길 수 있는 댄스곡이다.

한편, 네이처는 지난 1월 스페셜 앨범 ‘리카 리카’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최근 여행 프로젝트 ‘Trip:Tape’의 두 번째 앨범 타이틀곡 ‘스태리 나잇(Starry Night)’을 발매했으며 각종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서울 페스타 2022’ 방송 화면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