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하인드] 박희순 "지천명 아이돌? 감사해…♥박예진, 관리 필요성 강조"
입력 2022. 08.16. 15:07:20

박희순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모범가족' 박희순이 '지천명 아이돌' 인기에 대해 부끄러워했다.

박희순은 16일 오후 셀럽미디어와 화상 인터뷰를 통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모범가족'(극본 이재곤, 연출 김진우)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박희순은 '마이네임'으로 '어른 섹시', '지천명 아이돌'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그는 "너무 많이 말씀해주셔서 감사하지만 잘 모르겠다"며 "이 나이에 이런 사랑을 받는다는 게 너무 감사하다.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특히 여성 팬이 늘어난 것에 대한 아내 박예진의 반응을 언급하기도 했다. 그는 "많이 늘어났더라. 화제가 되고 있는지는 잘 모르겠다"면서도 "관리에 대한 필요성을 계속 얘기하고 있다. 마스크나 화장품을 계속 사주면서 관리하라고 한다"고 웃었다.

'모범가족'을 시청한 박예진의 대해서도 "드라마를 보고 작품이 너무 좋았다고 하더라"라고 말했다.

한편, '모범가족'은 파산과 이혼 위기에 놓인 평범한 가장 동하(정우)가 우연히 죽은 자의 돈을 발견하고 범죄 조직과 처절하게 얽히며 벌어지는 범죄 스릴러. 지난 12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됐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넷플릭스]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