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코로나19 확진 "'스맨파'·日 공연 불참" [전문]
입력 2022. 08.18. 16:11:44

강다니엘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가수 강다니엘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18일 소속사 커넥트엔터테인먼트는 "전날 '서머소닉' 출연을 위한 출국 전 PCR 검사를 진행한 결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감염경로는 무대 연습 과정으로 추정되고 있다. 강다니엘은 백신 3차 접종까지 마친 상태이며, 현재 특별한 증상은 없다"며 "확진 판정에 따라 예정된 모든 스케줄을 중단 후 보건 당국 지침을 준수하며 자가격리 및 치료, 회복에 전념하겠다"고 전했다.

이에 따라 강다니엘은 오는 20일~21일 예정된 'SUMMER SONIC 2022'에 불참하게 됐다. 23일 첫 방송을 앞두고 엠넷 '스트릿 맨 파이터' 제작발표회에 MC로서 참석할 예정이었으나 이것 역시 불발됐다.

이하 커넥트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커넥트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소속 아티스트 강다니엘이 17일 서머소닉 출연을 위한 출국 전 PCR 검사를 진행한 결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감염경로는 15~16일 무대 연습 과정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강다니엘은 백신 3차 접종까지 마친 상태이며, 현재 특별한 증상은 없습니다. 앞서 콘서트를 진행하면서 12, 13, 14일 선제적 차원으로 받았던 PCR 검사에서는 모두 음성으로 나온 바 있습니다.

확진 판정에 따라 예정된 모든 스케줄을 중단 후 보건 당국 지침을 준수하며 자가격리 및 치료, 회복에 전념하겠습니다.

20~21일 예정된 예정된 'SUMMER SONIC 2022' 출연은 불가하게 되었습니다. 그 외 일정은 추후 안내드리겠습니다. 아울러 스태프 전원은 선제적으로 신속항원검사를 진행하였으며, 모두 음성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심려를 끼쳐드린 점 다시 한번 깊은 양해의 말씀드리며, 당사는 앞으로도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며 아티스트와 스태프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김혜진 기자]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