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카프리오, ‘마의 25세’ 또? 모델 여친과 결별설 솔솔
입력 2022. 08.31. 10:45:31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할리우드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모델 여자친구 카밀라 모로네와 결별했다.

30일(현지시간) 해외 매체 피플은 두 사람이 4년 간의 열애를 끝내고 이별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이별 이유는 밝혀지지 않았다. 두 사람 또한 공식 입장을 내놓지 않은 상황.

2018년 연인이 된 디카프리오와 모로네는 올해 들어 꾸준히 결별설에 시달려왔다. 디카프리오는 그동안 바비 브라운, 지젤 번천, 마고 로비, 블레이크 라이블리, 에린 헤더턴, 니나 아그달 등 수많은 모델들과 사귀었지만 대부분 연인이 25세를 넘기기 전 이별했다. 모로네 역시 올해 25세가 된 것. 이에 디카프리오에게는 ‘25살 법칙’이 있는 것이 아니냐는 소문이 돌기도 했다.

두 사람은 지난 5월 미국 캘리포니아 말리부에서 함께 해변을 걷는 모습이 포착됐다. 그러나 이후 최근 디카프리오가 배우 토비 맥과이어, 스포츠 스타 트리스탄 톰슨, 다수의 모델들과 함께 한 파티를 즐겼다는 보도가 나온 후 두 사람은 휴가가 아닌, 이별 여행을 한 것이 아니냐는 주장이 흘러나왔다.

한편 디카프리오는 애플TV ‘킬러스 오브 더 플라워’ 개봉을 앞두고 있다.

모로네는 패트리샤 아퀘트 감독의 데뷔작 영화 ‘곤조걸’에 출연한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뉴시스]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