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분 인터뷰] '환승연애2' PD "최이현 퇴소 이유? 앞으로도 공개하지 않을 것"
- 입력 2022. 09.13. 11:16:47
-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환승연애' 시리즈를 연출한 이진주 PD가 출연자 최이현의 퇴소에 대해 언급했다.
이진주 PD
13일 이진주 PD는 셀럽미디어와의 화상 인터뷰를 통해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2'와 관련한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이날 이진주 PD는 중도 하차한 최이현의 퇴소 이유를 정확히 밝히지 않은 것에 대해 "제작진 입장에서는 출연자를 보호해드리고 싶었다. 정확한 하차 이유에 대해서는 앞으로도 공개하지 않을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최이현의 퇴소로, 그의 X인 선민기도 자진 퇴소를 결정하게 됐다. 제작진은 이 과정을 편집하지 않고 그대로 내보냈다. 이진주 PD는 "(출연자의 중도 하차는) 예상하지 못한 일이라 제작진 입장에서도 해결하기 어려웠다. 다시 재촬영을 할수도 없는 부분이니까. 그 두 분이 어떤 분에게는 영향을 드렸던 것들도 있었기 때문에 완전히 없던 일로 할 수 없었다. 없던 일로 하고 출연자 분들에게 연기해달라고 할 수는 없지 않나. 그래서 솔직하게 오픈하기로 결정했다. 이런 일도 벌어질 수 있는거니까 너무 숨기려고 하지 말고 최대한 솔직하게 보여드리려고 했다"라며 중도 하차한 커플을 편집하지 않고 그대로 내보낸 이유에 대해 이야기했다.
한편, '환승연애2'는 다양한 이유로 이별한 커플들이 한 집에 모여 지나간 연애를 되짚고 새로운 인연을 마주하며 자신만의 사랑을 찾아가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오후 4시 티빙에서 공개된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티빙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