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유, 단독 콘서트 그 후 "평생 감사할게요"[셀럽샷]
- 입력 2022. 09.20. 22:45:12
-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가수 아이유가 단독 콘서트를 마친 소감을 밝혔다.
아이유
20일 아이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 생애 가장 빛났던 순간. the_golden_hour(더 골든 아워) 평생 감사할게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최근 열린 아이유의 단독 콘서트 현장이 담겨있다. 무대 위에서 환하게 웃고 있는 아이유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앞서 아이유는 지난 17일, 18일 서울 송파구 잠실종합운동장 올림픽 주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더 골든 아워 : 오렌지 태양 아래'를 개최한 바 있다.
특히 아이유는 한국 여가수 최초로 올림픽주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를 열며 한국 가요계 역사를 다시 썼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아이유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