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우새' 크러쉬 '고막남친'의 음이탁 "전역하고 첫 방송이라 굳어"
- 입력 2022. 09.25. 21:17:35
-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가수 크러쉬가 전역 후 첫 예능 나들이에 나섰다.
크러쉬
25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는 크러쉬가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이날 '고막남친'으로 불리는 크러쉬는 '도깨비' OST 'Beautiful'를 즉석에서 선보이다 음이탈이 났다.
이에 크러쉬는 "전역하고 오늘이 첫 방송이라 약간 좀 굳었다"며 웃어 보였다.
이후 최근 발매한 그룹 방탄소년단 제이홉과의 협업곡 '러쉬 아워' 안무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를 들은 출연진들은 "정말 신난다. 스트레스 풀리겠다"고 극찬했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미우새'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