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3' 이소라 "전 남편에게 사과…개인사 죄송" [전문]
입력 2022. 11.18. 15:05:09

이소라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돌싱글즈3' 출연자 이소라가 전 남편에게 사과했다.

이소라는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최근 일어난 일들에 있어서 빠르게 대응하지 않아 더 논란을 키운 것 같아 죄송하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먼저 방송에서 전 남편과 전 시댁을 언급해서 나쁜 이미지로 오해를 받게 한 점에 대해 매우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다"며 "전 남편에게 진심으로 사과를 전달했고 저 역시 전 남편이 제보하지 않았음을 확인했다"고 전했다.

이소라는 "더 이상 전 남편에게 비난의 화살이 가지 않기를 부탁 드린다. 저의 개인사 때문에 눈살을 찌푸리게 만들어 죄송하다"고 덧붙였다.

앞서 한 유튜버는 이소라의 전 남편 지인으로부터 제보를 받았다며 이소라의 이혼사유는 외도와 음주가무 때문이라고 폭로했다.

이에 이소라는 "사실과 다르다"며 "일일이 반박할 증거들을 갖고 있지만, 이혼한 지 3년이 넘어서까지 다 큰 아이들에게 이런 모습을 보여주는 게 너무 폭력적이란 생각이 들어서 망설여진다. 하지만 이런 상황이 계속된다면 대응을 할 수 밖에 없을 것 같다"고 반박했다.

한편 이소라는 '돌싱글즈3'에서 만난 최동환과 커플이 됐다. 현재 이들은 연애 일상과 비하인드를 다룬 '돌싱글즈 외전 - 괜찮아 사랑해'에 출연 중이다.

이하 이소라 인스타그램 전문.

안녕하세요 이소라 입니다.

최근 일어난 일들에 있어서 빠르게 대응하지 않아 더 논란을 키운 것 같아 죄송합니다.

먼저 방송에서 전 남편과 전 시댁을 언급해서 나쁜 이미지로 오해를 받게 한 점에 대해 매우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전 남편에게 진심으로 사과를 전달했고. 저 역시 전 남편이 제보하지 않았음을 확인했고 더 이상 전 남편에게 비난의 화살이 가지 않기를 부탁드립니다.

저의 개인사 때문에 눈살을 찌푸리게 만들어 죄송합니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이소라 SNS]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