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현숙, 영호와 영수 사이에서 갈등 "공교롭게 둘 다 의사"
입력 2022. 11.23. 23:57:04

'나는 솔로'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나는 솔로' 현숙이 영호와 영수 사이에서 갈등 중이다.

23일 오후 방송된 SBS플러스, ENA플레이 '나는 솔로'에서는 현숙이 영호와 영수 사이에서 갈등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현숙과 대화하던 영숙은 "영호님과 마음 속으로 응원하고 있다"며 "둘이 너무 비슷하다"고 말했다.

이에 현숙은 "제가 되게 오래 만났던 남자친구 결이 영수님이었고, 제가 되게 좋아하는 결은 영호님"이라고 밝혔다.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현숙은 "마음이 좀 어려운 거 같다"고 털어놨다.

그는 "전 다른 분들은 잘 안 보인다. 아예 안 보인다. 이제 두 분 사이에서만 결정하면 될 거 같다. 공교롭게도 직업이 다 좋으셔서. 복 받은 현숙이네요"라고 크게 웃었다.

한편 영수의 직업은 외과 의사, 영호는 치과 의사다. 현숙은 글로벌 패션 스포츠 브랜드 소싱 팀에서 일하고 있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BS플러스, ENA플레이 '나는 솔로'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