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발 비디오 여행’ 소개작은? 젠틀맨·올빼미·커넥트·인생은 아름다워 등
입력 2022. 11.27. 12:05:00

'출발 비디오 여행'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출발 비디오 여행’에서 다양한 신작들이 소개된다.

27일 오후 방송되는 KBS2 ‘출발 비디오 여행’에서는 ‘온 영화’ ‘맞대본다’ ‘기막힌 이야기’ ‘영화 대 영화’ 코너 등으로 꾸며진다.

‘온 영화’에서는 오는 12월 개봉되는 배우 주지훈, 박성웅, 최성은 주연의 ‘젠틀맨’(감독 김경원)이 소개된다. 이 영화는 누명을 벗고자 검사 행세까지 하게 된 흥신소 사장 지현수와 한 번 물면 놓지 않는 검사 김화진이 악의 축 권도훈을 잡기 위해 아찔한 공조를 벌이는 범죄 오락 영화다.

‘맞대본다’에서는 ‘올빼미’(감독 안태진)가 시청자를 만난다. 유해진, 류준열이 세 번째 호흡을 맞춘 이 영화는 지난 23일 개봉돼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기막힌 이야기’에서는 디즈니+ 시리즈 ‘커넥트’(감독 미이키 타카시)가 눈길을 끌 예정이다. 정해인, 고경표, 김혜준 등이 출연하며 12월 7일 디즈니+에서 공개된다.

‘영화 대 영화’에서는 ‘인생은 아름다워’(감독 최국희)와 ‘탐정’(이언희)이 언급된다.

‘출발 비디오 여행’은 매주 일요일 오후 12시 5분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영화 포스터]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