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지, 월드컵 한국VS포르투갈 응원+손흥민 세레모니까지
입력 2022. 12.03. 00:00:00

뮤직뱅크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그룹 트렌드지(TRENDZ)가 압도적인 아우라로 ‘뮤직뱅크’를 장악했다.

트렌드지(하빛‧리온‧윤우‧한국‧라엘‧은일‧예찬)는 2일 오후 5시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했다.

이날 신곡 ‘VAGABOND’(배가본드)로 무대에 오른 트렌드지는 등장부터 거침 없는 카리스마를 대방출,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특히 트렌드지는 역동적인 퍼포먼스 속 한 치 오차 없는 칼군무를 선보인 것은 물론,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며 무대 장악에 나섰다.

여기에 트렌드지는 멤버 각자의 개성 넘치는 보이스를 비롯하 다채로운 표정 연기로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 한계 없는 ‘글로벌 루키’의 저력을 뽐내기도 했다.

이외에도 트렌드지는 2022 FIFA카타르 월드컵 한국 대 포르투갈 경기를 응원하기 위한 페이스 페인팅은 물론, 손흥민 세레모니까지 선보이는 등 무대 위에서도 한국 국가대표 선수단을 응원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최근 ‘BLUE SET Chapter. UNKNOWN CODE’로 컴백한 트렌드지는 초동 판매량 커리어 하이 달성과 함께 무서운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타이틀곡 ‘VAGABOND’ 뮤직비디오는 조회수 1000만 뷰를 가뿐히 넘기는 등 막강한 글로벌 영향력을 자랑하고 있다.

한편, 트렌드지는 앞으로도 다채로운 음악과 활동으로 자신들만의 독보적인 아이덴티티를 구축해나갈 예정이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KBS2 '뮤직뱅크'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