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영, 꾸준한 선행…유튜브 수익 1억 기부
입력 2022. 12.12. 13:40:05

김나영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방송인 김나영이 꾸준한 선행을 이어가고 있다.

김나영은 지난 11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크리스마스 트리만들기 그리고 1억 (노필터 하반기 정산)'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김나영은 "곧 있으면 올 한해가 끝나간다. 어떻게 살아왔는지 연말 정산을 하려고 한다. "며 "저의 삶에서 아이들을 뺄 수 없는 것처럼 노필터tv도 뺄 수가 없다"고 말했다.

그는 "현재 저의 구독자 수는 73만 9913명이다. 22년 하반기 총 43개의 영상을 올렸다. 6월부터 하반기 결산을 해보면 총 7천 9780만 499원이다. 이게 모두 구독자 분들 덕분이다. 감사하다"고 마음을 전했다.


이어 "구독자 여러분들이 있기 때문에 열심히 콘텐츠를 만들게 되고 또 그걸 하면서 저도 이렇게 행복할 수 있는 거 같다"고 덧붙였다.

김나영은 "이 금액에 제가 조금 더 보태서 총 1억을 아름다운 재단을 통해서 한부모 여성 가장들에게 전달하도록 하겠다. 언제나 그렇듯이 노필터tv의 기부는 구독자분들이 해주시는 것"이라며 "'우아함과 강렬함은 이미 당신에'라는 광고 문가 있었는데 여러분들과 나누고 싶었다. 되게 와닿았다. 힘이 나는 문구였다. 저를 쓰다듬어주는 느낌이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특히 한부모 여성 가장분들에게 이 말이 많이 전해졌으면 한다. 모두 해피 크리스마스다. 행복한 연말 보내라"라고 전했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김혜진 기자, 김나영 유튜브 화면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