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분 인터뷰] '스위치' 이민정 "권상우와 시너지有…♥이병헌도 기대"
입력 2022. 12.29. 23:17:27

이민정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스위치' 이민정이 권상우의 호흡에 대해 밝혔다.

이민정은 29일 오후 서울 종로구 삼청동 한 카페에서 영화 '스위치' 개봉을 앞두고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날 이민정은 부부로 호흡을 맞춘 권상우에 대해 "권상우가 잘 할 수 있는 캐릭터였던 거 같다"며 "내가 생각했던 것 보다 코믹스러운 부분이 잘 배합됐다. 함께 한 권상우, 오정세 등의 아이디어와 합 때문에 나오는 시너지들이 있었기 때문"이라고 만족스러워했다.

특히 권상우는 남편 이병헌의 절친한 사이라는 점에서 더욱 흥미로웠다. 이에 이민정은 "이병헌도 시나리오를 보고 '(권상우와) 잘 어울릴 것 같다'고 하더라. 워낙 서로 오래 알았으니까 상상하는 게 있지 않나. 영화를 보지도 않았는데도 재밌을 거 같다더라"라고 말했다.

이어 "불편한 건 없었다. 권상우가 농담처럼 눈치 보였다고 하지만 여자가 적극적이어야 웃긴 거였기 때문에 제가 적극적으로 하면서 즐겁게 촬영했다. 그리고 워낙 미식가여서 같이 어디로 촬영가면 맛집도 서로 연구하면서 즐겁게 찍었다"고 덧붙였다.

'스위치'는 캐스팅 0순위 천만 배우이자 자타공인 스캔들 메이커, 화려한 싱글 라이프를 만끽하던 톱스타 '박강'(권상우)이 크리스마스에 인생이 180도 뒤바뀌는 순간을 맞이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내년 1월 4일 개봉한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