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종석, “그분”=아이유였다…2022년 마지막 커플 탄생 [종합]
- 입력 2022. 12.31. 16:06:52
-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배우 이종석의 ‘그분’은 가수 아이유였다. 이종석의 열애 상대가 아이유로 밝혀진 것.
이종석, 아이유
이종석의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는 31일 “이종석은 최근 아이유와 연인 사이로 발전해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라고 공식입장을 내놨다.
이종석 또한 소속사를 통해 “아이유와 친한 동료 관계에서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해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라며 “예쁜 사랑을 이어갈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특히 두 사람은 최근 크리스마스에 일본 나고야에 있는 최고급 리조트에서 2박3일 동안 여행을 즐겼고, 이 여행에는 아이유의 남동생도 함께한 것으로 전해졌다.
또 이종석은 전날 열애 중임을 귀띔했다. 지난 30일 ‘2022 MBC 연기대상’에서 드라마 ‘빅마우스’로 대상을 받은 이종석은 “군 복무를 끝내고 많은 고민과 두려움은 물론, 괴로움까지 가득했다. 그때 인간적인 좋은 방향성과 생각을 가질 수 있도록 도와준 사람이 있었다. 그분에게 이 자리를 빌어 ‘항상 멋져줘서 고맙다. 내가 오랫동안 아주 많이 좋아했다. 존경한다’라고 이야기하고 싶다”라고 특정 인물을 언급했다.
이어 “그 친구를 보면서 ‘열심히 살 걸’이라는 생각을 더 했다. 앞으로 더 괜찮은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마무리했다.
이종석의 ‘그분’ 언급에 열애설이 불거지자 소속사는 31일 “개인적으로 고마웠던 사람에게 마음을 표현한 것”이라며 “그분에 대한 배려를 해야 해서 직접적인 정보나 언급을 못 했던 것 뿐, 고마웠던 사람을 향한 인사였다”라고 해명했다.
결국 이종석의 ‘그분’은 아이유로 밝혀지며 두 사람은 2022년을 장식하는 커플이 됐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김혜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