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발 비디오 여행’ 소개작은? 바빌론·미끼·새비지 맨·성스러운 거미 등
입력 2023. 01.29. 12:05:00

'출발 비디오 여행'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출발 비디오 여행’ 다양한 신작이 소개된다.

29일 오후 방송되는 MBC ‘출발 비디오 여행’에서는 ‘온택트’ ‘영화 대 영화’ ‘기막힌 이야기’ ‘이유 있다’ 등 코너로 꾸며진다.

‘온택트’에서는 오는 2월 1일 개봉되는 ‘바빌론’(감독 데이미언 셔젤)이 소개된다. 이 영화는 황홀하면서도 위태로운 고대 도시, ‘바빌론’에 비유되던 할리우드. ‘꿈’ 하나만을 위해 모인 사람들이 이를 쟁취하기 위해 벌이는 강렬하면서도 매혹적인 이야기로 브래드 피트, 마고 로비 등이 출연한다.

‘영화 대 영화’에서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미끼’(김홍선)와 ‘역린’(감독 이재규)이 시청자와 만난다.

‘기막힌 이야기’ 코너에선 ‘새비지 맨’(감독 랜들 에멧)이 눈길을 끌 예정이다. 오는 26일 개봉되며 로버트 드 니로, 잭 휴스턴, 존 말코비치 등이 출연한다.

‘이유 있다’에선 칸 영화제 여우주연상과 함께 아카데미 국제영화상 후보에 올라 관심을 모으고 있는 ‘성스러운 거미’(감독 알리 아바시)가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이 영화는 16명의 여성을 살해하며 자신의 범죄를 언론에 직접 제보한 이란 최악의 연쇄살인마인 일명 ‘거미’를 끝까지 추적하는 여성 저널리스트의 이야기를 다룬 실화 스릴러다.

‘출발 비디오 여행’은 매주 일요일 오후 12시 5분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영화 포스터]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