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CNN도 주목한 송중기♥케이티 결혼…200억대 저택서 신접살림
입력 2023. 01.31. 08:25:43

송중기-케이티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배우 송중기와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의 결혼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송중기는 지난 30일 팬카페를 통해 결혼 소식과 함께 케이티의 임신 소식을 전했다.

그의 깜짝 발표에 외신들도 들썩였다. 미국 언론 CNN은 "송중기가 케이티와 결혼했고 두 사람은 아이가 태어나길 기다리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외에도 일본, 중국 등 매체들은 송중기의 결혼 및 2세 소식을 전했다.

일본 스포치호치는 "송중기가 영국 출신 연인과 이날 자신의 팬클럽 사이트에서 결혼했다고 밝혔다"며 "옆에서 자신을 응원해 주고 소중한 시간을 함께 해 온 그녀와 앞으로의 삶을 함께 할 것을 다짐했다"고 보도했다.

송중기는 케이티와 혼인신고를 마치고, 법적 부부가 됐다. 두 사람은 이태원에 위치한 200억 원대 단독 주택에 신접살림을 꾸린 것으로 전해졌다.

디스패치에 따르면 케이티의 부모님도 한국에 들어와 함께 머물며 딸의 출산을 돕고 있다. 또한 송중기는 이들을 위해 한국어 통역이 가능한 영어 선생까지 붙여주는 등 외조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송중기와 케이티는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다만 장소와 시기는 정해지지 않았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김혜진 기자, 케이티 SNS]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