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브레이크, 3월 단독 콘서트 ‘NEW DAY’ 개최
입력 2023. 02.01. 08:04:47

데이브레이크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밴드 데이브레이크가 지난 여름 콘서트 이후 7개월 만에 단독 콘서트 ‘ NEW DAY’로 돌아온다.

데이브레이크는 오는 3월 4일부터 5일 양일간 서울시 서대문구에 위치한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단독 콘서트 ‘NEW DAY’ 개최한다.

히트곡 ‘좋다’가 수록되어 있는 EP 앨범 [New Day]와 동명의 타이틀을 가진 이번 공연 ‘NEW DAY’는 새로움을 의미하는 ‘NEW’와 데이브레이크의 ‘DAY’를 합친 단어로, 데이브레이크와 함께 새로운 날을 향해 나아간다는 의미를 전달한다. 이번 공연에서는 보는 이들까지도 행복하게 만드는 데이브레이크만의 긍정적 에너지와 풍부한 밴드 사운드로 새로운 날에 대한 희망과 위로, 용기의 메시지가 전달되는 따뜻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데이브레이크는 본격적으로 티켓 오픈을 하기 전부터 공식 SNS를 통해 ‘고막 메이트 명언 짤 나눔’, ‘고민 상담 콘텐츠’, ‘라이브 클립’ 등을 통해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는 모습을 보였으며, “데이브레이크가 가장 잘 하는 것, 그리고 사람들이 데이브레이크에게 가장 기대하는 것을 여실히 보여주려고 한다.”라고 전하며 콘서트에 대한 기대와 설렘을 표했다.

3월 4일, 5일 양일간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오는 2월 1일 수요일 오후 8시,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에서 오픈 되며, 티켓 예매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데이브레이크 SNS 및 인터파크 티켓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엠피엠지 뮤직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