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뮤직뱅크' 1위 "모아분들 사랑에 감사"
입력 2023. 02.03. 18:31:32

'뮤직뱅크'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가 1위 영예를 안았다.

3일 오후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는 2월 첫 째주 1위 후보로 뉴진스 'OMG', 투모로우바이투게더 'Sugar Rush Ride'가 이름을 올렸다.

이날 1위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에게 돌아갔다.

수빈은 "오랜 공백기 뒤에 컴백했는데, 예상보다 훨씬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서 감사드린다"며 "저도 누군가의 팬으로서 팬분들의 사랑이 거대하고 감사한 일인지 너무나도 잘 알고 있다. 여러분의 사랑 당연시 여기지 않고 매일 발전하고 더 열심히 하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되겠다"고 다짐했다.

연준은 "오늘도 값진 상 주신 모아(팬클럽)분들 감사드린다. 항상 옆에서 고생해주시는 스태프분들도 감사하고 사랑한다"고 전했다.

범규 "앨범이 나오기까지 정말 많은 분들이 도와주셨는데 감사드린다. 24시간 응원해주신 모아분들 감사드린다"고, 휴닝카이는 "모아 분들 덕분에 값진 상 받을 수 있었다"고 감사함을 전했다.

태현 "음악적 뚝심이 통했다는 기사를 봤는데 너무 감격스러웠다. 모아분들이 없었으면 할 수 없었던 거 같다.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27일 미니 5집 '이름의 장: TEMPTATION'의 타이틀곡 'Sugar Rush Ride'를 발매, 첫 주 누적 판매량 218만을 넘어서며 역대 초동 4위를 기록했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KBS2 '뮤직뱅크'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