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분 인터뷰] 차은우 "'아일랜드' 파트2, 업그레이드된 스토리+액션 넘쳐날 것"
입력 2023. 02.22. 08:00:00

차은우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가수 겸 배우 차은우가 '아일랜드' 파트2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냈다.

차은우는 21일 오후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한 카페에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아일랜드' 파트2 공개를 앞두고 인터뷰를 진행했다.

'아일랜드'는 세상을 멸망시키려는 악에 대항해 싸워야 하는 운명을 가진 인물들의 여정을 그린 판타지 액션 드라마. 차은우는 극 중 최연소 구마사제 요한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지난달 17일 공개된 이후 싱가포르, 홍콩, 대만, 태국 등 10개 국가 및 지역에서 1위에 올랐으며 39개국에서 상위권에 랭크 되며 해외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차은우는 "해외에서 높은 관심을 가지고 봐주신다고 해 기뻤다. 아무래도 판타지라는 장르를 재밌게 봐주신 거 같다"며 "특히 각 캐릭터들이 가지고 있는 매력과 액션을 재밌게 봐주신 덕분"이라고 밝혔다.

이어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됐다. 제주도라는 공간을 해외 분들은 잘 모르실 수도 있을 텐데, 같은 한국이지만 새롭게 다가간 부분이 있었던 거 같다"고 인기 이유를 꼽았다.

또 앞으로 이어질 파트2에 대해서는 "각자의 서사가 쌓였기 때문에 더 업그레이된 이야기와 스케일 커진 액션들이 넘쳐날 예정이다. 재밌게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아일랜드' 파트2는 오는 24일 공개된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티빙]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