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CT 성찬 "손편지, 잘 쓰는 편 아닌데…고마움 전하고 싶어서" [화보]
- 입력 2023. 02.24. 08:16:40
NCT 성찬
[셀럽미디어 김희서 기자] NCT 성찬이 앳스타일 2023 3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성찬은 앳스타일과 함께한 화보를 통해 순수한 매력이 가득 담긴 모습부터 강렬한 무드가 묻어나는 모습까지 연출, 다채로운 분위기의 비주얼을 선보였다.
NCT 성찬은 “오랜만의 화보 촬영에 즐거웠다”는 말로 진솔한 소감을 전했다. 특히 성찬은 팬들을 위해 새로운 비주얼을 비출 생각에 설렘이 가득한 얼굴을 보여줬는데 그간 NCT내 자체 콘텐츠도 촬영하고 운동도 하며 시간을 보내고 있다는 말로 근황을 덧붙였다.
팬 사랑이 남다른 성찬은 얼마 전 팬들에게 전한 손편지 메세지에 대해 “문득 고마운 맘을 전하고 싶었다. 평소에 편지를 잘 쓰는 편은 아닌데 팬들을 향한 진심을 이야기 하다 보니 내 맘도 시원해졌다”라며 팬들을 향한 애틋한 맘을 내비치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성찬은 “선한 영향력을 줄 수 있는 좋은 아티스트가 되겠다”는 말로 2023년을 향한 다짐을 보여줬다.
NCT 성찬과 함께 한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앳스타일 3월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셀럽미디어 김희서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앳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