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픽시 "롤모델? 블랙핑크·이효리 선배님…많은 영향 받았다" [비하인드]
- 입력 2023. 03.10. 17:53:31
-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그룹 픽시가 롤모델로 블랙핑크, 이효리 등이 언급했다.
픽시
최근 픽시(수아, 디아, 롤, 다정, 린지)는 미니 4집 '초즌 카르마(Chosen KARMA)' 발매를 앞두고 셀럽미디어와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날 롤모델에 대해 묻자 디아는 "저랑 린지는 블랙핑크를 굉장히 좋아한다. 연습생 때부터 블랙핑크를 봐왔다. 무대 매너, 스타일, 음악, 평소일상 등을 원래 제가 좋아하는 것과 같았고 실력 향상에도 도움이 됐다. 무대에서 마음껏 표현할 수 있는 쿨한 모습을 가지고 싶었다"며 "음악스타일에도 많은 영향이 미쳤다"고 밝혔다.
이어 다정은 이효리를 꼽았다. 그는 "활동을 하다 보면 많은 콘셉트를 보여주게 되는데 청순, 강렬, 섹시 모든 면이 어울리는 가수라고 생각한다. 이런 모습들과 여유에서 나오는 끼를 본받고 싶다"고 존경심을 드러냈다.
로라와 수아는 "(여자)아이들 선배님들을 존경한다. 팀워크나 리더 전소연 선배님이 멤버 한 명의 매력도 잘 알고 살릴 수 있는 능력도 있는 거 같고, 무대를 컴백할 때마다 다르게 콘셉트 소화를 잘하고 자기들만의 것이있다는 게 닮고 싶다"고 말했다.
픽시는 오늘(10일) 미니 4집 '초즌 카르마(Chosen Karma)'로 컴백한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올라트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