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텐션 환희, 티오피미디어와 전속계약 종료[공식]
입력 2023. 03.20. 14:10:49

업텐션 환희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그룹 업텐션(UP10TION) 환희가 티오피미디어를 떠난다.

티오피미디어는 20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15년 9월 데뷔 후 당사와 함께 한 업텐션 멤버 환희의 전속 계약이 3월 20일로 종료됐다"고 밝혔다.

이어 "당사는 환희와 오랜 시간 신중하게 논의하였으며, 전속 계약의 만료에 따라 계약을 종료하기로 상호 협의했다"며 "업텐션의 메인 보컬로 매 앨범 음악에 힘을 실어 줬던 환희에게 진심으로 고마운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좋은 아티스트로 활동하기를 응원하겠다"고 덧붙였다.

환희는 자필편지를 통해 "10년이 넘는 긴 시간을 보내며 많은 일들이 있었던 것 같다. 돌아보면 다 좋은 추억이었고 행복이었다"며 "가족같은 우리 업텐션을 만나게 해준 티오피미디어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또 "저희는 계속 업텐션이다. 각자의 자리에서 계속 열심히 하며 훗날 더 멋진 사람들이 되어 또 다시 다같이 만날 수 있길 기도하고, 우리 모두가 행복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끝으로 "항상 감사했고, 앞으로도 잘 부탁드리며 하루 빨리 더 좋은 모습으로 보고 싶은 팬분들 만나러 가겠다. 많이 사랑하고 늘 감사하다"고 마무리했다.

한편 환희는 지난 2015년 그룹 업텐션으로 데뷔해 메인보컬로 활약했다. 지난달 2일 첫 방송된 '보이즈 플래닛'에서 본명 이환희로 참가했으나, 지난 9일 건강상의 문제로 프로그램에서 하차했다.

이하 티오피미디어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티오피미디어입니다.

업텐션을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15년 9월 데뷔 후 당사와 함께 한 업텐션 멤버 환희의 전속 계약이 3월 20일로 종료되었습니다.

당사는 환희와 오랜 시간 신중하게 논의하였으며, 전속 계약의 만료에 따라, 계약을 종료하기로 상호 합의하였습니다.

업텐션의 메인 보컬로 매 앨범 음악에 힘을 실어 줬던 환희에게 진심으로 고마운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좋은 아티스트로 활동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그동안 환희에게 아낌없는 응원을 보내주신 팬분들께도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김혜진 기자]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