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플라잉 서동성, 5월 8일 입대 "별도 행사 無"[공식]
입력 2023. 03.24. 16:47:06

서동성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그룹 엔플라잉 서동성이 차훈에 이어 5월에 현역으로 입대한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4일 "서동성은 오는 5월 8일 입대하여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입대 당일 현장의 혼잡을 최소화하기 위해 별도의 공식 행사는 진행되지 않는다"며 "다수의 군 장병 여러분께서 함께하는 자리인 만큼 비공개 현장인 점을 감안하여 팬 여러분들의 방문은 금지되고 있으니 삼가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김재현의 경우 추후 입대 일자 확정시 공지를 통해 안내드릴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엔플라잉은 2015년 데뷔했으며, 서동성은 2020년 1월 팀에 합류했다. 지난해 10월 미니 8집 '디어리스트(Dearest)'를 발매했다.

이하 FNC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FNC엔터테인먼트입니다.

N.Flying 서동성의 군 입대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서동성은 오는 5월 8일 입대하여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며, 입대 당일 현장의 혼잡을 최소화하기 위해 별도의 공식 행사는 진행되지 않습니다.

다수의 군 장병 여러분께서 함께하는 자리인 만큼 비공개 현장인 점을 감안하여 팬 여러분들의 방문은 금지되고 있으니 삼가주시기 바랍니다.

N.Flying 서동성을 향해 보내주시는 사랑에 언제나 감사드리며, 복무를 무사히 마치고 건강히 복귀하는 날까지 팬 여러분들의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김재현의 경우 추후 입대 일자 확정시 공지를 통해 안내 드릴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셀럽미디어DB]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