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하, 4월 단독 공연 '해!' 개최…티켓 오픈일은?
입력 2023. 03.27. 16:47:48

장기하

[셀럽미디어 김희서 기자] 가수 장기하가 오는 4월 21일부터 30일까지 무신사 개러지에서 2주간 총 6회에 걸쳐 장기하 단독공연 "해!"를 개최한다.

장기하는 단독공연 "해!" 소개 글 서두에 "밴드 공연이 너무 하고 싶었어요."라 말하며, 밴드 편성 공연을 예고했다. 특히 새로이 발매될 신곡 두 곡과 더불어 '공중부양' 수록곡, '장기하와 얼굴들' 때 곡들도 연주할 예정이라 밝히며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밴드 '장기하와 얼굴들' 10년 활동을 마무리한 장기하는 작년 2월 첫 솔로 미니앨범 '공중부양'을 발매했다. 타이틀곡 '부럽지가 않어'는 수많은 패러디와 밈(Meme)으로 확장되며 2022년 최고의 화제곡이 되었다. 이후 진행한 동명의 단독 공연 '공중부양' 12회를 단숨에 매진시키고, 여름에 진행한 앵콜 공연 15회를 모두 매진시키며 공연 강자의 면모를 보였다.

팬들과 다시 한번 초밀착으로 소통하기 위해 소극장 공연을 개최하는 장기하는 이번에도 몰입도 높은 공연을 선보이리라 기대된다. 특히 '장기하'만의 장르를 신선하고 유쾌하게 무대에 담아 관객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고자 준비하고 있다.

장기하 단독공연 "해!"는 4월 21일부터 30일까지 2주간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총 6회 열릴 예정이며, (주)두루두루아티스트컴퍼니와 (주)CJ ENM이 공동으로 주최/주관한다.

한편, 장기하 단독공연 티켓은 오는 3월 28일 화요일 오후 2시 YES24티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셀럽미디어 김희서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두루두루 아티스트 컴퍼니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