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이다인 “평생 보답하며 살겠습니다” 결혼 소감
입력 2023. 04.08. 12:44:23

이다인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이승기와 결혼한 배우 이다인이 소감을 밝혔다.

이다인은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어제 와주신 모든 분들 그리고 축하해주신 많은 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덕분에 행복한 결혼식 할 수 있었습니다. 평생 보답하며 살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결혼식장에서 웨딩드레스를 입고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는 이다인의 모습이 담겨있다. 시스루로 된 웨딩드레스와 거대한 티아라 왕관이 눈길을 끈다.

본식 드레스 외에도 이다인이 착용한 3벌의 하이엔드 드레스는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퍼지면서 화제를 모았다.

이다인, 이승기는 지난 7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이날 두 사람의 결혼식을 축하하기 위해 강호동, 유재석, 차태현, 차은우, 박재범, 윤종신, 한효주, 규현, 김남길 등 700여명의 스타들이 하객으로 참석했다.

결혼식 1부 사회는 유재석이 맡았고, 2부는 이수근이 진행했다. 축가는 이적이 불렀으며 이순재가 즉석 주례를 했다. 특히 이승기가 이다인을 위해 무릎을 꿇고 ‘결혼해줄래’를 열창했다.

[셀럽미디어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이다인 인스타그램]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