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상훈,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5월 말 결혼 "더 나은 삶 향해"[전문]
- 입력 2023. 05.09. 07:24:03
- [셀럽미디어 김희서 기자] 유튜브 크리에이터 문상훈이 5월에 결혼한다.
문상훈
문상훈은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이 내 33번째 생일인데 기쁜 날 기쁜 소식을 전할 수 있어 더 기쁘다"라고 시작하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제가 결혼을 한다. 5월 말에 가족들을 모시고 작게 할 예정이다. 확신이 들어서라기보단, 정답이 아니어도 좋겠다는 생각이 커져서 결심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문상훈은 유튜브 채널 '빠더너스'를 통해 한국지리 일타강사 문쌤, 해인칭 관찰자 시점, 문상 기자 등 다양한 부캐로 활약해왔다. 최근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D.P.' 등에 연기자로 출연하기도 했다.
다음은 문상훈 글 전문
안녕하세요. 상훈이에요. 오늘은 제 33번째 생일인데요. 기쁜 날 기쁜 소식을 전할 수 있어서 더 기쁩니다.
제가 결혼을 합니다. 5월 말에 가족들을 모시고 작게 할 예정이에요. 확신이 들어서라기보단, 정답이 아니어도 좋겠다는 생각이 커져서 결심하게 되었어요. 결혼할 분은 저처럼 그리고 이 글을 보시는 여러분처럼 하루하루 치열하게 살아가는 평범한 분입니다. 더 나은 삶을 향한 항해를 함께 떠나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분이라는 생각입니다.
빠더너스의 문상훈에게는 달라질 것이 없습니다. 똑같이 열심히, 끊임없이 시도하고 그때마다 실패할게요. 그래도 이번에는 세련되게!!
항상 고맙습니다 우리 모두 사랑해요.
[셀럽미디어 김희서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문상훈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