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분 인터뷰] 에이디야 "긴 연습생 생활 끝에 데뷔, 떨리고 기쁘다"
입력 2023. 05.09. 08:00:00

에이디야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그룹 에이디야가 데뷔곡 '퍼'로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진다.

에이디야(연수, 서원, 세나, 채은, 승채)는 8일 첫 번째 싱글 앨범 '에이디야(ADYA)'의 타이틀곡 '퍼(Per)'로 데뷔한다.

5인조 걸그룹 에이디야는 '우리들만의 모험을 출발한다'라는 팀명처럼 솔직하고 당당한 색깔을 널리 펼칠 준비를 마쳤다. 콘셉트 기획을 비롯해 작사, 안무 창작 등 멤버들이 앨범에 전반적으로 참여하며 '5세대 퍼포먼스 그룹'으로 대중에게 각인시킬 예정이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퍼'는 퍼펙트(Perfect)의 줄임말로 그들만의 도전과 모험을 출발하는 설렘 그리고 자신감을 표현한 노래다.

승채는 "기다리고 기다리던 데뷔를 하게 돼서 떨리고 기쁘다. 최선을 다하고 노력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연수는 "길었던 연습생 생활을 끝내고 데뷔하게 돼서 설렘이 크다. 대중분들이 어떻게 봐주실지 걱정이 크다. 열심히 하고 있으니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채은은 "다섯 명 모두 열심히 준비했다. 많이 떨리고 긴장되지만, 열심히 준비했으니 예쁘게 봐달라"고 전했다.

세나는 "걱정 반, 기대 반이다. 우선 대중분들께서 어떻게 봐주실지 걱정이 되는 반면 무한한 재능과 끼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세상 밖에 나서는 것에 기대된다"고 밝혔다.

또 서원은 "저희를 보여드릴 수 있다는 게 설레기도 하고 앞으로 걸어가게 될 길이 기대된다. 점점 더 꾸준히 멋있어지는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덧붙였다.

에이디야의 첫 번째 싱글 '에이디야'의 타이틀곡 '퍼'는 오늘(8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스타팅하우스 엔터테인먼트]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