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하인드] 베리베리 호영 "누나 배다빈, 신곡 색다르고 멋있다고"
- 입력 2023. 05.16. 08:00:00
-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그룹 베리베리 호영이 누나이자 배우 배다빈의 응원을 받으며 컴백 활동에 나선다.
베리베리 호영
베리베리(동헌, 호영, 민찬, 계현, 연호, 용승, 강민)는 최근 서울 강남구 한 카페에서 미니 7집 '리미널리티-EP.러브(Liminality - EP.DREAM)' 발매를 앞두고 라운드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날 호영은 "누나에게 먼저 노래를 들려줬는데, 베리베리에서 나오지 않은 색다른 느낌이 멋있다고 말했다"며 "안무 영상도 함께 보여줬는데 몽환적이고 나른한 노래와 달리 파워풀한 부분이 있어서 좋다고 응원해 줬다"고 밝혔다. 이어 "팬분들에게도 좋은 반응이 나올 거 같다"고 기대했다.
지난 앨범 타이틀곡 '탭 탭(Tap Tap)'을 통해 국내외 음원 차트 1위는 물론 미국, 유럽, 아시아를 어우르는 9개국 아이튠즈 K팝 차트에서 TOP10에 진입하는 등 유의미한 성적을 거뒀다.
연호는 "빌보드 메인 차트에 들어갔으면 좋겠다는 희망과 꿈은 항상 가지고 있다. 이번 노래가 해외 분들이나 글로벌 시장에서 좋아하실 거 같다. 꼭 메인차트에 들어갔으면 하는 바람이 있다"고 전했다.
베리베리는 전작 'Love'와 이어지는 리미널리티 시리즈로, 'Dream'을 통해서는 감각적이고 유니크한 베리베리만의 색깔로 꿈을 이루는 과정을 보여준다. 타이틀곡 '크레이지 라이크 댓(Crazy Like That)'을 비롯해 '쥬시 쥬시 (JUICY JUICY)', '레인코트(Raincoat)', '스마일 위드 유(Smile with you), '땡큐, 넥스트?(Thank you, NEXT?)(CD Only)'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오늘(16일) 오후 6시 공개된다.
베리베리의 미니 7집 '리미널리티-EP.러브'는 오늘(16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