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 신스틸러] '구미호뎐1938' 이동욱, 눈이 즐거운 클래식 슈트 스타일링
- 입력 2023. 05.26. 14:36:58
-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배우 이동욱이 '구미호뎐1938'에서 조선의 패셔니스타로 거듭났다.
이동욱
이동욱은 tvN 토일드라마 '구미호뎐1938'(극본 한우리, 연출 강신효)에서 '이연' 역으로 안방극장의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코믹한 케미스트리부터 긴장감을 고조시키는 날선 호흡까지 자유자재로 넘나들며 극의 흥미로움을 배가시키는 것. 특히 이동욱은 '이연'표 스타일링으로 캐릭터의 몰입도를 높일 뿐만 아니라 보는 재미를 더한다.
이와 같은 이연의 스타일링은 오복양품점에 탈의파(김정난) 앞으로 달아놓은 의상값이 얼마나 될지 궁금증이 생길 만큼 다양한 의상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동욱은 큰 키와 하얀 피부로 어떤 슈트를 입어도 착 달라붙는 완벽한 소화력으로 감탄을 불러일으키기도. 이에 매회 눈을 뗄 수 없는 액션과 연기는 물론 비주얼까지, 캐릭터를 디테일하게 그려내고 있는 이동욱이 선사하는 '구미호뎐1938' 이연의 활약에 많은 이들의 호평이 계속되고 있다.
한편, 이동욱이 출연하는 '구미호뎐1938'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킹콩 by 스타쉽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