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분 인터뷰] 이종필 감독 "'박하경' 시즌2? 많은 사람이 원한다면"
입력 2023. 06.02. 16:56:28

이종필 감독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이종필 감독이 '박하경 여행기' 시즌2에 대해 언급했다.

이종필 감독은 2일 서울 종로구 삼청동 한 카페에서 웨이브 오리지널 시리즈 '박하경 여행기' 인터뷰를 진행했다.

'박하경 여행기'는 사라져 버리고 싶을 때 토요일 딱 하루의 여행을 떠나는, 국어 선생님 박하경(이나영)의 예상치 못한 순간과 기적 같은 만남을 그린 명랑 유랑기를 그린 드라마다.

미드폼 포맷 형식과 당일치기 여행이라는 공감 가득한 소재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공개와 동시에 웨이브 실시간 인기 프로그램으로 등극,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이날 이 감독은 "시즌2는 계획하지 않았다. 8회까지 한 것만으로도 알차게 하고 싶었고, 굉장히 만족했다"며 "시즌2는 제 의지대로 할 수 있는 건 아닌 거 같다"고 말했다.

그는 "시즌2라고 하니까 '오징어 게임'이 떠올랐다. 아마 '오징어 게임'도 시즌2를 염두에 두지 않았는데 시청자들의 요구가 강력해서 하게 되지 않았나 싶다. 좋아하는 깊이가 '오징어 게임'만큼은 아니더라도 소리 없는 아우성이 감지된다면 시즌2가 나오지 않을까"라고 웃었다.

'박하경 여행기'는 지난달 24일 공개됐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웨이브, 더램프]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