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녀석들' 한우→참치 먹방…멤버들 연신 감탄[Ce:스포]
입력 2023. 06.02. 20:00:00

맛있는 녀석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맛있는 녀석들'이 고기 투합 특집을 선보인다.

2일 방송되는 채널 IHQ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육류를 대표하는 한우와 바다의 귀족 참치 먹방이 공개된다.

첫 번째 맛집으로 한우 전문점을 찾은 데프콘은 “남이 사주는 고기가 제일 맛있다”며 반가운 표정을 지었다.

육회를 시작으로 등심, 안심, 특수 부위인 새우살, 치마살 등 스페셜 모둠까지 제공되자 이수지는 “토시살에 추억이 있다. 돈 벌어서 사 먹고 우와 이만큼 해냈다”라며 뿌듯해했던 과거를 회상했다.

두 번째 맛집은 참치 전문점으로 턱살, 대뱃살, 갈빗살, 등지살 등 모든 부위가 제공되었다.

압도적인 비주얼에 100인 분이 너끈히 나오는 참치 해체쇼도 함께 구경한 멤버들은 연신 감탄사를 쏟아내었다.

대뱃살을 맛 본 멤버들은 “10년 정도 먹어야 되는 참치를 오늘 다 먹는 것 같다.”는 데프콘의 말에 모두 동의했고 “초밥집 가면 대뱃살 하나 먹을 때마다 떨린다”라며 극찬을 이어갔다. 또 초밥, 간장새우, 연어구이 등 다양한 메뉴도 먹방의 즐거움을 더했다.

데프콘은 “너무 달콤하고 맛있었다”며 촬영에 대한 만족감을 보였고, 유민상도 “아무도 서로 놀리지 않았다.”라고 말하며 투합이 잘된 하루였다고 평가했다.

'맛있는 녀석들'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방송된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IHQ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