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카스, NCT 탈퇴 후 본격 활동 돌입…7일 버블 오픈
입력 2023. 06.05. 15:38:11

루카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사생활 논란으로 인해 그룹 NCT와 WayV를 탈퇴한 루카스가 활동 재개를 예고했다.

5일 팬 커뮤니티 리슨(Lysn) 측은 "2023년 6월 7일, 루카스의 버블이 시작된다"고 공지했다.

버블 오픈은 루카스의 탈퇴 후 첫 행보다. 루카스는 팀 탈퇴 후 약 한 달만에 팬들과 소통을 이어간다.

잎서 2021년 8월 루카스는 사생활과 관련한 여러 논란으로 인해 활동을 중단했고, 지난달 10일 NCT와 WayV를 탈퇴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루카스는 개인 활동을 이어가기로 결정했다"며 "멤버들과 팬 여러분 모두를 위한 선택이라고 판단해 내린 결정이니 NCT와 WayV 멤버로서 루카스를 응원해 주신 팬분들의 양해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또한 루카스는 당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탈퇴를 결정하기까지 오랜 기간 고민했고, 이 선택이 모두를 위한 결정이라고 생각해본다. 이제 저는 기다려주신 팬분들을 위해 용기를 내어 개인 활동으로 팬 여러분을 찾아가려 한다"며 "끊임없이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는 게 저를 응원해주시는 팬분들에게 보답하는 방법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 더욱 성숙한 황쉬시, 더 나은 루카스가 되도록 하겠다"고 했다.

[셀럽미디어 정원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김혜진 기자]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