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 신스틸러] '레이스' 이연희, 편안한 오피스룩…직장인 취향저격
- 입력 2023. 06.07. 13:32:44
- [셀럽미디어 김희서 기자] 배우 이연희 표 오피스룩이 제대로 통하고 있다.
이연희
이연희는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레이스’에서 스펙은 없지만, 열정 하나로 대기업에 입사해 고군분투하는 박윤조 역을 맡았다. 처음으로 도전하는 오피스 드라마임에도 불구하고 실제 직장 생활을 하는 지인들을 인터뷰하고, 홍보에 관한 전문 서적을 찾아보며 캐릭터를 구축한 그녀는 일에 진심인 캐릭터를 자신의 매력을 얹어 표현하며 공감을 이끌어내는 중이다.
‘레이스’를 위해 변신한 헤어스타일 역시 이연희의 열정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 밤낮을 가리지 않고 열정적으로 일하는 홍보인을 구현하기 위해 과감하게 숏컷으로 변화를 준 것. 이렇듯 완벽한 스타일링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박윤조로 변신한 이연희는, 현실 공감을 자극하는 연기를 더해 윤조의 성장 스토리를 그려 나가고 있다.
이에 앞으로 남아있는 이야기 속에서 이연희가 또 어떤 모습으로 극을 이끌어갈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레이스’는 스펙은 없지만 열정 하나로 대기업에 입사하게 된 박윤조(이연희 분)가 채용 스캔들에 휘말리며, 버라이어티한 직장 생활에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K-오피스 드라마로, 매주 수요일 4시 오직 디즈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셀럽미디어 김희서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