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분 인터뷰] '셀러브리티' 강민혁 "글로벌 3위? 기분 좋아, 친구들 연락多"
입력 2023. 07.05. 15:11:38

강민혁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배우 강민혁이 '셀러브리티'를 향한 뜨거운 관심에 감사함을 표했다.

강민혁은 5일 오후 서울 종로구 삼청동에 위치한 한 카페에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셀러브리티' 공개 기념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날 OTT(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순위 집계 사이트 플릭스패트롤에 따르면 '셀러브리티'는 TV쇼 부문 3위를 차지했다.

글로벌 흥행에 강민혁은 "생각하지도 않은 순위다. 순위권에 오른 것만으로도 기분이 정말 좋다"라고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이어 "주변 친구들에게도 연락이 많이 왔다. 연락 오는 걸 보면서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시는구나 느꼈다. '멋있따', '너무 재밌다', '멈출 수 없다' 등의 피드백을 받았다"라고 전했다.

해외에서도 이 같은 반응을 얻은 것에 대해 "SNS가 일상에서 상당히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지 않나. 쉽게 공감할 수 있는 부분이라고 생각한다. 또, 넷플릭스가 정말 많은 나라에서 콘텐츠를 공개하고 있는데, 해외에서도 SNS에 관심이 많다는 걸 다시금 알게 됐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셀러브리티'는 유명해지기만 하면 돈이 되는 세계에 뛰어든 아리(박규영)가 마주한 셀럽들의 화려하고도 치열한 민낯을 그린다. 강민혁은 극 중 재벌가 자제이자 대형 화장품 브랜드 대표 한준경 역을 연기했다.

[셀럽미디어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넷플릭스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