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트레이 키즈 현진, 베르사체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발탁
- 입력 2023. 07.20. 17:26:43
- [셀럽미디어 김희서 기자] 그룹 스트레이 키즈 현진이 베르사체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됐다.
스트레이키즈 현진
20일 베르사체는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로 한국 K-Pop 돌풍의 중심 스트레이 키즈 현진을 발탁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현진은 한국의 보이 그룹 스트레이 키즈의 다재다능한 멤버로, 그는 스트레이 키즈의 댄서, 래퍼, 보컬로서 독특하고 매혹적인 퍼포먼스 실력과 그림에 대한 열정 등 수많은 예술적 재능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라며 "오는 7월 21일 파리에서 진행되는 롤라팔루자 스트레이 키즈 헤드라인 공연을 앞두고 발표하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현진도 앰버서더로 활동하게 된 소감에 "베르사체 글로벌 앰버서더로서 여정을 시작하고 함께 아름다운 순간들을 만들 수 있어 매우 기대된다. 저는 하우스의 놀라운 유산에 영감을 받았고 또 참여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라며 "도나텔라는 제가 베르사체적인 태도를 가지고 있다고 믿어 주었고 저 또한 역시 도나텔라와의 예술적 시너지를 기대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에 현진은 올해 11월에 시작될 베르사체 2023 홀리데이 이미지 및 비디오 캠페인의 새 얼굴로 출연할 예정이다.
[셀럽미디어 김희서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베르사체 제공]